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39
이벤트
이벤트 기간에 주문하지 않았는데 취소(반품)하고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습니다.
    A :

    이벤트는 사전 공지 없이 진행이 되기 때문에 취소 및 반품 후, 이벤트 가격으로의 재구매는 불가합니다.
    실결제 금액과 이벤트 상품 판매 금액의 차액금 또한 환불이 불가합니다.

38
이벤트
상품 주문하려는데 쿠폰/적립금을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.
    A :

    이벤트 상품의 경우 쿠폰/적립금 적용 제외 대상으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.

    구매시 적립금은 구매금액 3만원 이상 적립금 누적금액이 1,000원 이상 사용가능합니다.

    상품 구매시 적립되는 적립금의 지급은 제품의 배송이 끝나고 구매확정 후 일주일(7일)이후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
37
이벤트
이벤트 기간에 상품 주문을 했는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았습니다.
    A :

    이벤트 상품에 한하여 적립금 적립 대상에서 제외되거나

    이미 할인율이 적용될수 있어 추가 적립금 지급이 되지 않을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36
이벤트
이벤트 기간에 이벤트 상품을 주문했는데 혜택을 받지 못했습니다.
    A :

    모든 이벤트는 웰스타몰에서만 진행되는 경우에만 해당되므로

    웰스타몰이 아닌 다른 곳에서 구매한 상품의 경우

    동일한 상품이라도 이벤트 대상이나 적립금대상이 되지 않습니다.


   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셨거나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

   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도 있으며,

    회원가입 후 주문을 해주셔야 혜택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.


35
이벤트
이벤트 진행하는 날짜를 미리 알 수 없나요?
    A :

    거의 대부분의 이벤트는 "서프라이즈" 형식으로 사전공지 없이 진행이 됩니다.

34
배송관련
주문한 상품이 예약상품(또는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보류) 인데, 다른 제품 먼저 받아볼 수 없나요?
    A :

    택배 시스템 상 한 주문번호에 운송장번호를 한 번만 부여할 수 있습니다.


    따라서 주문해주신 상품 중 배송이 오래걸리거나, 예약판매로 판매되는 제품이 있다면

    모두 한 번에 다같이 배송이 되며 해당상품을 제외한 분리발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33
배송관련
배송지 주소(또는 연락처)가 잘못되어서 반송이되었어요. 어떻게하나요?
    A :

   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(또는 연락처)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,
    재발송택배비 2,500원을 추가입금 해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.

32
배송관련
배송지 주소(또는 연락처)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주문건이 상품준비중인 경우에는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Q&A 게시판에 변경 하시려는 주소지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단 배송중일 경우에는 주소지 변경 및 수령자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.


    부득이하게 배송 정보를 꼭 변경해야만 하는 경우라면

   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.

31
배송관련
토요일에도 발송이 되나요?
    A :

   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
    오후 2시에 주문접수 마감이 되기 때문에

    금요일 오후 2시 이후에 들어온 주문건의 경우

    발송이 바로 이뤄지지 않고 그 다음주 월요일에 발송됩니다.


   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 대리점마다 배송 여부가 달라 안내가 다소 어렵습니다.
   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그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.

30
배송관련
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 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.
    A :

   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.
    이렇게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,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뜰 수 있습니다.

   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!

29
배송관련
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웰스타 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에서 가능합니다.


    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,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.
   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대한통운 택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
28
주문/결제
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주문은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Q&A게시판에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와 함께 취소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비회원분들의 경우 취소 원하시는 주문번호를 적어주시거나 비밀글로 입금자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     

    ※ 네이버페이 구매자의 경우 웰스타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주시면 취소 불가합니다.
       반드시 네이버페이를 통하여 취소나 반품 접수해 주셔야 그 이후부터  웰스타몰에서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.
       단,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 및 교환처리가 불가합니다.

27
주문/결제
현금영수증 발행은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조회(ORDER)를 클릭해서 들어가신 후

    [현금영수증 전표인쇄] 버튼을 누르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.


    확인이 어려우시다면 에이프릴스킨 고객센터(070-8286-8655) 혹은 Q&A 게시판에
    발행 원하시는 휴대폰 번호 혹은 사업자 번호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현금영수증은 입금 후 5일 이내에만 발행 가능합니다.
    5일 이후에는 국세청 번호로 의무 발행하게 됨으로 고객님들의 개인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렵습니다.

26
주문/결제
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,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됩니다.
    A :

    고객센터(070-8286-8655) 운영시간에 전화연락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해드립니다.

25
주문/결제
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!

    주문해주실 때 [비회원 구매]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다만, 비회원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계셔야만

   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.


    회원가입을 해주신 뒤 주문을 해주시면 구매에 대한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으며

    앞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나 행사 등에 원활하게 참여하실 수 있사오니,

    회원가입을 하셔서 주문해주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010.3325.3913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5:00
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E-mail : lds8655@nate.com

계좌안내

국민 603501-04-094353

예금주 : 박연오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